본문 바로가기
지슐랭가이드

선릉 점심 밥집 [딸부자네불백]

by 잡다주 2022. 4. 14.
728x90
반응형

선릉 점심 밥집 딸부자네 불백


안녕하세요
잡다한지로그입니다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네요
살짝 국물이 당기는 날이었는데 딸부자네 불백으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딸부자네 불백은 지점이 많은데 저는 역삼점으로 갔습니다
강남역에도 있네요?신사가 본점인가봅니다
이름은 역삼점이지만 선릉역에 위치하였습니다


위치📍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7길 8
포장,배달 가능
제로페이 가맹점
매일 11:00-20:30
라스트오더 20:00



불백



딸부자네 불백 메인 메뉴는 불백! 가격은 9,000원입니다 값이 많이 올랐어요.. 그래도 가성비는 좋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다들 불백만 먹어서 그런지 바로 인원수대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음식도 빨리 나와서 회전율이 좋아요
원래는 된장찌개랑 계란찜이 기본 반찬으로 주셨는데 작년부턴가 코로나로 계란 수급이 어려워져서 계란찜은 없고 된장찌개만 1인 1개로 바뀌었습니다
오히려 좋아~
밥은 특이하게 도시락에 주세요 원래 위에 계란 프라이가 올라가져 있었는데 이것도 계란 수급이 어려워져서 옛날 소시지 분홍 소시지로 바뀌었습니다
사장님이 된장찌개에 밥을 반 말아서 먹어보라고 하셨는데 말아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
역시 한식이 최고네요
이 날은 계란말이도 시켜보았습니다 여기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우유를 넣고 만드시는지 계란말이가 진짜 보들보들 너무 맛있었어요.. 별거 안 들어가고 위에 케첩이랑 마요네즈만 뿌려져 있었는데 왜 저는 이 맛이 안 나는 걸까요..?
아무래도 선릉 근처에는 다 회사이다 보니 혼밥을 점심시간 이후나 아예 안 받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혼밥 가능합니다
메뉴에는 칡냉면과 불백 세트도 있어서 여름에는 이 세트메뉴를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녁 안주거리도 있어서 저녁에 한잔 하러 와도 괜찮을 거 같아요
불백 말고도 김치찌개, 계란말이, 고추튀김, 어묵탕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현금 결제하면 1,000원 할인해주십니다


계란말이 6,000원


😎지슐랭가이드 맛 평가(5점 만점)
: 4점
: 불백은 항상 옳다
우삼겹? 대패 삼겹?으로 만드는 거 같은데 양념이랑 양파랑 재료들 조화가 좋다
근데 2인이든 3인이든 양은 비슷한 거 같기도..
계란말이, 불백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반찬으로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도 맛있고 다 맛있어요!
치즈 추가해서 먹는 사람들도 있고 당면 추가해서 먹는 사람들도 있는데 다음에 가면 다 추가해서 먹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